>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큰사람 ‘이야기 알뜰폰’ 군병사 전용 월9900원출시
2019/03/30  10:10:26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4월부터 국방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현역 일반 병사들의 일과시간 후 스마트폰 사용을 허용함에 따라 우체국 알뜰폰 운영 사업자인 ㈜큰사람은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일부터 군병사 요금제를 출시한다.㈜큰사람은 현재 군인들의 급여 비용이 30만원~40만원 인 것을 감안하여 저비용(월9,9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하는 요금제를 기획했다.

기본 제공 데이터인 100MB를 모두 소진후 400K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여 SNS를 통한 연락 및 기타 앱 사용이 가능하다.

실제 400Kbps 속도는 텍스트 기반의 SNS를 사용하는것에 전혀 문제가 없어 가족 및 친구들과 편하게 연락이 가능 하며, 저화질 동영상을 플레이 하는것도 가능하다.

군병사 전용 요금제인 ‘나라사랑 요금제’는 큰사람의 이야기 알뜰폰 홈페이지를 통해 입대 전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접수시 (입영통지서, 입영사실확인서, 병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신청하면 요금제 사용이 가능하다. 향후 오프라인 채널인 우체국 및 다이소 채널을 통해 장병들이 전국 어디서나 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