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양준일 심경고백 “우리는 모두 실수를 한다...이해해달라” [M+★SNS]
2020/01/07  14:11:45  매일경제

가수 양준일이 팬카페 운영 중단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양준일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모두 실수를 한다. 나는 우리가 실수를 넘어서, 그 진심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았다. 부디 이해해달라”고 적었다.

앞서 양준일의 팬카페 판타자이 측은 5일 “카페 재정비를 위해 모든 게시판 글쓰기 제한 및 신입회원을 받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혀 논란이 일었다.

더불어 모든 게시판은 임시 폐쇄됐고, 신입 회원 또한 받지 않는 결정이 운영자의 독단적인 결정이라고 알려지면서 논란이 된 것이다.

이후 팬카페 측은 “동의 없이 카페 게시판을 닫은 점 사과드린다. 너무 여러 의혹이 쏟아져 정리하기 위한 시간이 필요했다”며 “한 달 사이에 커지는 팬카페의 덩치를 실감하기도 전에 팬미팅 등 당면 과제만 해결해보자는 마음으로 버텼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전문적인 서포터를 뽑고 운영에 관여하지 않겠다. 카페지기를 처음 맡을 때부터 내려놓기로 결심한 이 순간까지 양준일과 팬들의 추억이 담긴 이 공간이 선한 영향력을 가진 그대로 보존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