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왓쳐' 서강준 "한석규·김현주와 호흡, 연기 조언 많이 얻었다"
2019/07/02  16:25:22  아시아경제

OCN 새 토일 오리지널 '왓쳐' 제작발표회 서강준. 사진=OCN 제공

배우 서강준이 '왓쳐'를 통해 한석규, 김현주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서강준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진행된 OCN 새 토일 오리지널 '왓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서강준은 "한석규, 김현주 선배님과 함께 작품을 하게 됐다"며 "현장에서 한석규 선배님이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다. 걱정도 많이 해주신다. 액션신을 소화하면 '다치지 않았지?'라고 물으신다. 김현주 선배님은 내가 연기하며 미처 못 본 것을 알려주셨다. '이런 걸 내가 놓치고 있었구나' 할 때가 있다. 정말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말랑말랑한 로맨틱 코미디나 멜로를 많이 했다. 장르물에 이전부터 도전하고 싶었다"면서 "장르를 가리지 않는 배우가 되고 싶다. '왓쳐'는 수사에만 초점이 맞춰진 게 아니라 각 인물의 아픔, 성장, 치유에 대한 이야기까지 담고 있어 매력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왓쳐'는 비극적인 사건에 얽힌 세 남녀가 경찰의 부패를 파헤치는 비리수사팀이 돼 권력의 실체를 밝혀내는 내부 감찰 스릴러다. 경찰을 잡는 경찰,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을 소재로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추적한다. 오는 6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


김은지 연예기자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