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티웨이항공, 청주공항 노선 확대…"방콕·오사카 취항"
2023/03/31  08:50:32  아시아경제

티웨이항공(종목홈)은 다음달 27일부터 청주~방콕, 6월8일부터 청주~오사카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1월 청주~다낭 노선 취항으로 팬데믹 기간 닫혔던 청주공항의 하늘길을 활짝 연 티웨이항공이 노선 확장을 통해 인근 지역민의 편리한 여행과 공항 활성화를 돕는다.


티웨이항공은 4월27일부터 청주~방콕(돈므앙)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주 4회(수·목·토·일) 운항을 시작한다. 청주~방콕 노선은 청주공항을 오후 7시25분 출발해 방콕 돈므앙 공항에 오후 11시 도착하는 일정이다. 방콕 노선은 추후 증편 예정이다. 이어 6월8일부터는 청주~오사카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청주공항을 오전 10시에 출발해 오사카 간사이공항에 오전 11시40분 도착하는 편리한 일정이다.



신규취항을 기념한 프로모션은 이날 오후 2시부터 4월13일까지 2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된다. 신규 취항 기념 특가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를 합한 1인 편도총액 기준 청주~오사카 6만6600원부터, 청주~방콕 11만61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각 노선의 취항 일로부터 10월28일까지다.


더불어 항공권 검색 시 할인코드 ‘청주’를 입력하면 일부 운임만 10% 즉시 운임 할인도 적용된다. 또 프로모션 기간에 일본어 사이트에서도 일본 출발 승객 대상으로 오사카~청주 노선 특가 항공권과 할인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취항지 청주에 대한 소개도 제공해 해외 방문객 유치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낭, 방콕, 오사카에 이어 청주공항의 국제선 취항지를 계속 추가할 계획"라며 "신규 취항을 통해 인근 지역 이용객들의 가깝고도 편리한 여행을 돕고 공항 활성화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