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아시아나항공, 중국·필리핀·사이판·하와이 노선 할인 이벤트
2023/03/29  08:47:38  아시아경제

아시아나항공(종목홈)이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른 재운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30일까지 중국행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00매를 증정한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중국 주요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항공권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탑승기간은 5월 30일까지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 출발 중국행 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수하물 1개(23kg) 외에 추가로 1개(23kg)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및 탑승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은 또한 다음 달 6일까지 인천 출발 ▲세부 ▲클락 ▲마닐라 노선 구매 승객에게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할인은 아시아나항공이 필리핀 전 노선 정상 운항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벤트로 이코노미 최대 10% 할인 항공권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약 3년 만에 재운항하는 ▲세부 ▲클락 노선은 5% 항공권 추가 할인 쿠폰과 20% 유료좌석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쿠폰은 4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마일리지 항공권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하고 있는 세부 노선을 7월 1일부터는 매일 운항으로 증편한다. 6월 1일부터 클락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사이판 ▲하와이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사이판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오는 4월 2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5%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탑승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사이판 노선은 4월 27일부터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하며, 7월과 8월 성수기를 맞아 매일 운항으로 증편할 계획이다. 이후 10월 28일까지는 주 4회 운항한다.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는 ▲인천발 호놀룰루 항공권 특가 판매 ▲허츠 렌터카 10% 할인 및 마일리지 더블 적립 ▲하와이 지역 상품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4월 한 달간 중국 전노선과 ▲사이판 ▲델리 ▲호놀룰루 등 인기 노선들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 시 최대 7000 마일리지를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