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사회 > 주요뉴스 뉴스검색
정치사회
전체기사
주요뉴스
정치
국회/행정
국방/통일
외교
사회
사건사고
판결판례
포토뉴스
인물동정
국제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아태
유럽
중동/아프리카
주요뉴스
권영세, 김건희 사과 의향에 "어떻게 하는게 옳은지 고민"
2022/01/24  10:22:01  파이낸셜뉴스
김건희 녹취 추가 공개에
추가 사과 표명 여부 관심
권영세 "아직 확정적이지 않다"
굿했다는 洪·劉에 "그분들 화날 부분 있어"


권영세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장.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배우자 김건희씨의 추가사과 여부에 권영세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장은 24일 "우리가 어떻게 하는게 가장 옳은 길인지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 본부장은 이날 국회에서 선거대책회의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추가 공개된 김씨의 7시간 통화 녹취 논란과 공개활동 계획 여부에 대해 "아직 확정적이지 않아서 제가 말씀드리는게 적절치 않다"며 이같이 말했다.

통화 녹취록에서 홍준표 의원과 유승민 전 의원도 '굿'을 했다고 발언한 것에 홍 의원과 유 전 의원이 반발한 것에 대해 권 본부장은 "그분들이 좀 화날만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어떻게 할지 고민중"이라고 답했다.

유튜브 채널 서울의소리에서 김씨 통화 녹취록을 계속 공개하겠다는 입장을 보인 것에 대해 권 본부장은 "우리가 하나도 빠짐없이 사법적 대응을 할 생각"이라며 "MBC는 더 악질적으로 보도하고 있는데 형평성 입장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형수 욕설이라든지 기타 형과의 대화에 대해서도 공평하게 보도해줄 것을 강력하게 요청할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전날 유튜브 채널 서울의소리, 열린공감TV 등을 통해 추가 공개된 부분에 따르면, 김씨는 인터뷰 요청에 "난 지금 어쨌든 후보고.."라고 밝힌데 이어, 청와대 영빈관을 옮겨야 한다는 의견에 "옮길 것"이라고 응답하는 등 자기주도적 모습이 눈에 띈다는 평가다.

대선 경선 하루 전날에는 승리를 자신하는 모습도 보였던 김씨는 도이치모터스(종목홈) 주가조작 의혹에 대해선 "결혼 전 일"로 일축하면서도, 관련 혐의로 구속기소된 권오수 회장과의 오랜 인연에 대해 인정했다.
#대선 #윤석열 #김건희 #권영세 #국민의힘 #김건희사과 #김건희통화 #김건희녹취록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