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사회 > 주요뉴스 뉴스검색
정치사회
전체기사
주요뉴스
정치
국회/행정
국방/통일
외교
사회
사건사고
판결판례
포토뉴스
인물동정
국제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아태
유럽
중동/아프리카
주요뉴스
함평군수 도전장 낸 조성철 '새로운 함평' 출판기념회 열어
2022/01/24  10:04:53  뉴스핌

[함평=뉴스핌] 조은정 기자 = 전남 함평군수 출마를 준비중인 조성철 민주당 이재명 후보 직속 기본사회위원회 정책단 자문위원이 '새로운 함평'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날 함평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기념회에는 민주당 이개호 (영광·함평·담양·장성 지역위원장), 김승남 (전남도당위원장, 송갑석 (광주시당위원장, 광주서구갑), 윤영덕(광주동남갑), 민형배(광주광산을) ,김원이(목포) ,신정훈(나주,화순) 등 의원들과 김철우 보성군수, 김병내 광구남구청장 등 지역 정관계 인사와 지역민이 참석했다.


이인영 통일부장관과 이용빈(광주광산을), 이재명 선대위 기본사회위원장과 특임본부장을 맡고 있는 우원식(서울 노원구을) 의원은 영상을 통해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함평군수 도전장 낸 조성철 '함평서 출판기념회' 열어[사진=조성철 정책 자문의원실] 2022.01.24 ej7648@newspim.com

이재명 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측전을 통해 "조성철 함평 기본소득 국민운동본부 상임대표님의 '새로운 함평' 출판기념회를 축하한다"며 "책을 집필한 열정이 놀랍다. 책에 담긴 지역과 나라 발전을 위한 조성철 함평 기본소득 국민운동본부 상임대표님의 소중한 경험과 고민, 철학과 비전에 깊이 공감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책이 널리 읽히고, 지역발전과 국민의 삶을 개선하는 데 귀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조성철 함평 기본소득 국민운동본부 상임대표님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김승남 위원장은 "조성철의 '새로운 함평'은 저자가 이야기꾼이 되어 과거 함평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 듯 착각에 빠지게 한다"며 "저자가 들려주는 함평의 의로운 역사를 들어보고, 앞으로의 함평이 바란다."며 "저자의 함평 사랑이 계속되도록 힘차게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조성철 위원은 "중앙과 지방의 균형발전, 도시와 농촌의 균형발전, 누구나 차별받지 않고 살아갈 수 있는 포용사회를 만드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절체절명의 과제이다"며 "보수정당과 보수언론에 의해 가로막힌 개혁과제들도 하나하나 진전을 이뤄가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군민들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열고자 나서는 이 길에 많은 채찍과 지도편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ej7648@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