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윤성현 남해해경청장, 새해 맞이 해상 교통현장 점검
2022/01/02  18:48:31  파이낸셜뉴스
윤성현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왼쪽)은 2022년 1월 1일 새해 첫날 부산해양경찰서 광안리파출소 연안구조정에 탑승해 관할 해역을 직접 살펴보며 해양 안전관리 및 치안유지 임무 현장을 점검했다. 남해지방해양경찰청 제공
윤성현 신임 남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관할 해상 치안 및 교통 현장을 방문해 점검에 나섰다.

지난 1일 오전 7시 전국 최고의 해양레저스포츠 구역인 광안리해양파출소를 방문, 새해 아침 해양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했다. 윤 청장은 새해에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 현장부서에 맡은 바 직무를 묵묵히 수행하는 직원들과 의무경찰들을 격려했다.

이어 우리나라 수출 전진기지인 부산항의 부산항해상교통관제센터(영도구 동삼동)를 방문해 통항선박교통관제 현황 보고를 받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윤 청장은 안전관리 업무유공자로 광안리파출소 오동진 경위, 해상교통관제 및 상황관리업무 유공자로 김윤하씨에게 각각 표창장을 수여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22일 취임한 윤 청장은 취임 일성으로 "직원들은 현장에 정통한 전문가적 역량을 갖추고 민·관·학 협업을 당부한다"며 "소통과 공감의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demiana@fnnews.com 정용부 기자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