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핼러윈 두꺼비 소주' 나왔다…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 라벨 타투' 이벤트 진행
2021/10/27  13:20:18  매일경제

[사진 제공 = <b>하이트진로</b>(<b><a href='http://www.paxnet.co.kr/stock/analysis/main?abbrSymbol=000080' target='_new'><span class='newslink'><U>종목홈</U></span></a></b>)]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핼러윈 라벨과 타투 스티커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31일까지 주요 상권의 술집과 음식점, 대형마트에서 참이슬과 진로 구입자에게 라벨과 타투 스티커를 제공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8종류의 라벨을 총 8만장 제작했다. 7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타투 스티커도 총 4만장을 제작해 준비했다.

라벨과 타투 스티커는 핼러윈 데이를 대표하는 마법사, 드라큘라, 유령 등의 이미지를 두꺼비 캐릭터에 적용한 게 특징이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한 라벨은 참이슬과 진로 병에 붙이면 '핼러윈 에디션'이 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가 스스로 참여해 라벨과 타투 스티커를 직접 부착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소주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