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28일부터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예매 시작
2021/09/26  19:39:31  파이낸셜뉴스
다음달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열리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예매일정이 공개됐다.

26일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작 티켓 예매는 28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일반상영작 티켓 예매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관객의 안전한 영화 관람을 위해 전 좌석 온라인 예매를 한다. 다만 취소표와 잔여좌석은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예매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BIFF'에서 가능하다.

부산국제영화제는 코로나19 상황을 예의 주시하며 정부 방침과 방역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극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극장에는 50%의 인원만 입장 가능하다. 실내외 극장과 모든 행사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적용된다.

부산국제영화제는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아 모든 영화인과 관객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제를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는 CJ(종목홈) 올리브네트웍스가 국내 최초로 티켓에 도입한 대체불가능토큰(NFT) 티켓이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암표를 거래하는 불공정행위를 근절하고 허위매물과 위조 등을 없애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다. 부산국제영화제와 CJ 올리브네트웍스는 이번 NFT 기술 도입을 통해 사용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거래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