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신상품] `씰리침대`에 몸 맡겨 행복한 꿈의 나라로
2020/10/08  04:01:01  매일경제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창립 139주년을 기념해 '포스처피딕' 기술을 적용하되 가격은 합리적으로 책정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포스처피딕 씰리침대가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개발한 수면 솔루션으로, 최적의 수면 자세를 찾아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차별화 기술이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이 회사가 최근 출시한 매트리스 신제품 '알토(Alto)'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Dazzling DLX Ti Original)' '블루밍턴 II(Bloomington II BPS)' 등은 기존 라인업만큼 높은 품질을 갖추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알토에는 미국에서 특허받은 티타늄 합금 소재의 포스처테크 스프링(PostureTech Spring)이 탑재됐다. 강철보다 단단하지만 가벼운 탄력을 자랑하는 티타늄 소재 스프링을 300도 이상 고온에서 이중 열처리해 내구성과 지지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수면 시 체중의 50%를 지지하는 매트리스 3분의 1 지점에 고밀도 폼을 추가로 설계해 잦은 뒤척임에도 안락한 숙면이 가능하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패턴이 적용돼 매트리스 하나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충전제 전체를 호그링(쇠고리)으로 고정시켜 오랜 기간 매트리스를 사용해도 숨이 죽거나 처지는 느낌이 적을 뿐 아니라 보이지 않는 원단의 옆단까지 오버로크(Overlock) 처리해 침대 수명을 연장했다.

빈티지풍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레트로도 인기다. 매트리스 전반에 수놓아진 플라워 패턴은 1922년 생산돼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씰리침대 매트리스 모델의 패턴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플라워 패턴과 네이비 컬러의 바탕이 조화를 이뤄 디자인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씰리침대는 창립 139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를 맞아 11월 8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내 씰리 매장에서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기간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이들 창립 기획 신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5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신제품 스페셜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로 호텔식 침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구스 이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병행 중이다.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설립된 씰리침대는 지난 139년간 매트리스 본고장인 미국 시장에서 최근 반세기 동안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미국 유명 가구 잡지인 '퍼니처 투데이'에 따르면 씰리침대는 매체 설립 첫해인 1976년부터 2011년까지 35년간 미국 상위 매트리스 생산업체 중 미국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지켰으며, 2019년에는 8년 만에 다시 1위를 탈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씰리침대는 2020년 기준 국내 약 100여 개의 백화점과 아웃렛, 대리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강인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