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신상품]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자외선 막고 피부 맑게…봄철 햇볕과 거리두기
2020/04/09  04:01:49  매일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피부가 예민해지는 봄을 맞아 기능성 스킨케어 2종을 출시했다. 매일 내리쬐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계절에 상관없이 이제 필수 사항이 됐다. 특히 겨우내 찬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예민해진 피부가 봄철 갑자기 높아진 자외선 지수에 노출되는 것은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주요인으로 꼽힌다.

연작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해줄 '퍼펙트 유브이 솔루션'과 잡티, 얼룩덜룩함,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가꿔줄 '사상자 트리플 비타민 인텐시브 화이트닝 앰풀'을 새롭게 선보였다.

3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퍼펙트 유브이 솔루션은 공기처럼 가볍지만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하는 전문 자외선 차단 라인이다. 갑갑하지 않고,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유분감이나 번들거림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유브이 솔루션은 자연 유래 성분인 백련(연꽃) 추출물과 고기능 항산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폴리페놀을 결합한 퍼펙트 실드 솔루션 콤플렉스를 담아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먼저 '데일리 라이트웨이트 선 프로텍션'은 계절이나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다. 유분기를 없애 가볍고 산뜻한 질감으로 발리며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약산성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톤까지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미네랄베이스 틴티드 선 프로텍션'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로 칙칙하고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매트한 마무리로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게 해주며 두꺼운 화장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선크림 하나만으로도 피부 표현을 끝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더한 '화이트 래디언스 선 프로텍션'은 액체 타입의 제품으로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과다한 피지를 흡착하는 파우더를 자체적으로 함유해 잔여감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까지 노릴 수 있다.

연작은 이와 함께 피부 속 근본을 밝혀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줄 사상자 트리플 비타민 인텐시브 화이트닝 앰풀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세 가지 비타민(C, E, B5)의 시너지 효과로 화이트닝은 물론 피부의 총체적인 컨디션을 강화해주는 4주 집중 미백 앰풀이다. 아스코빅애시드와 토코페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판테놀 성분은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작용해 피부 부담을 최소화하는 역할을 한다.

비타민C 15%와 자연 유래 성분인 사상자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라는 얼룩덜룩하고 칙칙한 톤과 잡티와 다크 스폿을 완화해준다.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된 색소침착 개선 효과가 뛰어나 칙칙한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실제로 이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진행된 제품 사용 후 2주 차 설문에서 긍정적인 평을 받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선케어는 스킨케어의 마지막 순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피부에 중요한 단계"라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집중 미백 케어를 해준다면 사계절 내내 매끈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상대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