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케이블리, 中자선총회·공연협회·프리고스와 글로벌 온라인 콘서트 개최
2020/03/25  21:37:49  매일경제
케이블리(KVLY)와 중국 '프리고스 인터내셔널 엔터테인먼트 그룹(FREEGOS)'의 합자 법인 'FREEGOS & KVLY'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기부 콘서트를 개최한다. 케이블리는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종목홈)의 관계사다.

25일 케이블리 등에 따르면 FREEGOS & KVLY는 '코로나19의 글로벌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의 취지를 담아 다음 달 30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콘서트를 전 세계로 중계 방송한다. 중국 최대 공연회사인 프리고스와 브이티지엠피의 자회사 케이블리가 함께 기획했다.

이번 기부 콘서트는 중국에서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될 예정이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송출될 예정이다.

서울, 중국 선전, 유럽, 싱가폴, 말레이시아, 마카오(예정) 등의 스튜디오에서 동시에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사랑의 열매', 중국은 '자선총회'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세계보건기구(WHO) 코로나19 대응 기금에 전달할 계획이다.

FREEGOS & KVLY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가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낼 수 있는 희망의 연결고리가 되길 바란다"면서 "또 글로벌은 물론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와 한한령으로 막혀있던 한·중 양국 간 문화교류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