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쇼핑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쇼핑
한세엠케이, 패션부문 첫 `총알배송` 서비스
2020/03/17  19:24:19  매일경제
유통업계 배송 서비스가 코로나를 계기로 전방위로 확대되고 있다. 신선식품은 물론, 패션뷰티 부문으로 강화되는 움직임이다.

한세엠케이(종목홈)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서비스가 확대됨에 따라 의류 총알배송 서비스를 전격 도입하게 됐다"며 17일 밝혔다.

이로써 한세엠케이는 국내 첫 의류 총알배송 서비스 시대를 열었다. 계열사인 온라인서점 예스24(종목홈)는 지난 2007년 국내 최초로 총알배송을 도입했다. 지금은 흔한 서비스가 됐지만, 당시엔 말 그대로 '혁신'으로, 이는 현재 당일배송 등의 원조다.

총알배송은 우선 서울 및 수도권 지역부터 시작된다. '아이스타일24' 사이트에서 밤 12시~오전 10시 사이 주문하면 당일 받아볼 수 있다. 이외 지역 및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날 배송된다.

헬스앤드뷰티(H&B)스토어 '랄라블라'도 13일부터 배달업체 '요기요' 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화장품 및 건강식품 100여종이 대상이며 주문은 요기요앱을 통해 가능하다. 최소 주문 금액은 2만원, 기본 배송비는 4300원이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신촌, 홍대, 잠실, 신림, 구로디지털점 등 5개 점포 인근이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만원 이상 주문땐 무료다.

[이윤재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