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유진투자선물, 신년맞이 수수료 할인 이벤트
2020/01/20  09:27:10  이데일리
- 3월말까지 CME 대표 종목 거래시 적용
- 나스닥100 종목 수수료 1.8달러..업계 최저

(출처: 유진투자선물)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유진투자선물은 새해를 맞아 해외선물 거래 활성화를 위해 ‘해외선물 대표 종목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이번 이벤트는 나스닥100, 크루드오일 등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대표종목 33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투자자들은 CME에서 해당 종목 거래시 할인된 수수료를 적용받는다.

지수 종목의 경우 1.8달러, 에너지 종목은 2.0달러, 통화와 귀금속, 금리 종목은 2.2달러, 마이크로 종목은 0.8달러로 업계 최저 수준이다.

20일부터 3월말까지 시행되며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이벤트 적용 요청일부터 40거래일간 수수료가 할인된다.

신규로 유진투자선물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개인 고객이나 작년 1월 이후 거래내역이 없는 휴면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거래 전 유진투자선물 24시간 연락데스크로 전화해 이벤트 적용 요청을 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박영선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장은 “최근 중동의 국제 정세에 따라 나스닥과 크루드오일 종목의 변동성이 확대돼 해당 종목의 선물 거래가 급증했다”며 “이런 분위기를 반영, 해외 선물 거래 활성화와 투자자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