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황교안 "혁신 공천·공정한 공천으로 총선 승리할 것"
2020/01/20  08:38:37  뉴스핌

[서울=뉴스핌] 이지현 기자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21대 총선에서 혁신 공천, 공정한 공천, 이기는 공천으로 총선 승리를 이끌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황 대표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우리 당은 공천을 총 지휘하는 공천관리위원장에 김형오 전 국회의장을 임명했다"면서 "국민 여러분께서 추천해주신 분이고 여러분을 위한 공관위원장"이라고 말했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페이스북 캡처.

그는 "앞으로 오직 국민 여러분의 명령을 받들어 혁신 공천, 공정한 공천, 이기는 공천, 그래서 여러분을 위한 대한민국을 위한 공천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황 대표는 "공정한 공천이 이뤄질 때 당의 진정한 혁신이 가능할 것"이라며 "그 누구의 입장과 소리에도 휘둘리지 않고 오직 국민의 편에서 국민의 소리만을 듣고 객관적으로 공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얼마 전 우리 당 전국 당협위원장이 일괄 사퇴했고, 초·재선 의원들은 공천 결과를 당 지도부에 일임하겠다며 각서를 제출했다"면서 "총선을 앞두고 자신이 가진 기득권을 모두 내려놓고자 한마음으로 행동한 것이다. 공정한 공천을 위해 용기 있는 결단을 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모든 결단은 우리 당이 진정 변화하기 위한 맹세와 같다"고 덧붙였다.

황 대표는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기 위한 저항의 시간을 함께 나누고 대한민국을 살리기 위한 극복의 시간을 함께 달리겠다"며 "흔들리지 않고 당의 혁신을 실천하겠다. 응원해달라"고 강조했다. 

jhle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