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공영쇼핑, TV하나로마트 ‘돌발찬스’ 1만 개 판매 돌파
2020/01/19  10:49:27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공영쇼핑은 19일 ‘TV하나로마트’ 5주년을 맞아 준비한 ‘돌발찬스’ 판매가 한달 만에 1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돌발찬스’는 매주 화요일 1, 2부로 나뉘어 방송하는 ‘TV하나로마트’ 방송 중 정해진 시간 없이 쇼호스트의 멘트와 함께 돌발적으로 진행하는이벤트성 코너다. 미리 준비된 우리 농축산물을 배송비 2500원만 내면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한정 수량이 판매되는 즉시 종료된다.

지금까지 귤로장생 감귤 7kg, 해남 황토꿀고구마 4kg, 김포쌀 2kg, 오색현미 850g 2병 등이 돌발찬스를 통해 판매됐다. 돌발찬스를 1번 진행할 때마다 500개에서 많게는 1500여개의 물건을 판매했다.

오는 21일에는 설 특집방송으로 3부가 진행된다. 홍삼정 원데이스틱, 부사사과 4kg?신고배 5kg 구성 명절과일세트, 창억떡을 판매한다. 이번에는 국내산 경기미로 만든 ‘디딜향 떡국떡 500g 3봉’을 2500원에 선보인다.

공영쇼핑 방송제작2팀 박정환 PD는 “돌발찬스 때문에 ‘TV하나로마트’ 가 매주 기다려진다는 고객들의 후기가 무엇보다 힘이 난다” 며 “우리 농축수산물의 우수성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