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기업실적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기업실적
벤, ‘힐링+감동+재미’ 선물할 전국투어 ‘달빛’ 광주 공연 D-1
2020/01/17  14:55:15  매일경제

가수 벤이 찬란하게 빛나는 ‘달빛’으로 광주를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

오는 18일 광주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벤의 전국투어 콘서트 ‘달빛’이 개최된다.

하루 앞으로 다가온 광주 공연에서 벤은 촉촉한 보이스와 가슴이 먹먹해지는 애틋한 라이브, 감동과 힐링을 모두 담은 셋 리스트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벤은 지난 2019년 11월 서울에서 ‘달빛’의 첫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고, 부산과 대전, 울산, 대구 등 전국 방방곡곡 자신만의 풍부한 감성과 탄탄한 실력을 뽐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달빛’을 통해 벤은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또 오해영’ OST ‘꿈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고품격 라이브는 물론,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 가득한 댄스 무대와 다채로운 VCR 등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매 공연마다 특별 게스트들이 출격해 한층 더 화려한 무대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듣고 보는 재미를 모두 충족시키는 색다른 공연으로 관객들의 오감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벤은 18일 광주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달빛’을 이어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