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제넥신, JP모건 헬스케어서 활발한 미팅중.. '글로벌 파마들과의 기술이전 논의'
2020/01/16  17:50:23  팍스경제TV

[팍스경제TV 김효선 기자]

제넥신(종목홈)(대표 성영철)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서 임상단계 주요 파이프라인인 '하이루킨-7' 및 HPV(인유두종바이러스) 치료 백신 'GX-188E'의 개발 현황에 대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넥신의 혁신 면역항암제 파이프라인인 '하이루킨-7'은 지난 11월 SITC 학회에서 고형암 단독투여 임상 1b상 중간 결과 데이터를 발표하면서 말기암 환자대상 항암제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올해는 ASCO(미국임상종양학회)을 비롯한 주요 종양학회에 참석해 삼중음성유방암 병용 임상 등의 중간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HPV(인유두종바이러스) 치료백신 'GX-188E'는 재발 및 전이 자궁경부암 환자를 대상으로, 키트루다와 병용 임상 2a상을 진행 중이며, 계획했던 목표 치료반응률을 조기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에 더 많은 환자 수에서 통계적으로 의미있는 항암 효과를 검증하기 위해 임상 규모를 60명까지 확장했으며, 2019년 12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임상시험변경계획을 승인 받아, 조건부 승인을 목표로 임상 2상을 진행하고있다. 임상시험의 중간결과는 미국 암학회인 AACR 에서 공개예정이다.

제넥신 주요 임원들은 이번 JP 모건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파마들과 사업화에 대한 미팅 및 NASDAQ 상장을 앞둔 중국의 I-MAB 바이오파마를 포함한 여러 해외 파트너사들과 공동 개발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