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제주항공, 김풍과 두번째 콜라보 '풍's JJ샌드위치' 선보여
2020/01/16  10:56:30  아시아경제

제주항공(종목홈) '풍's JJ샌드위치'(사진=제주항공)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제주항공이 15일부터 인천과 김포, 대구, 무안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의 사전 주문 기내식 메뉴로 ‘풍’s JJ샌드위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풍’s JJ샌드위치는 웹툰 작가이자 요리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김풍 작가가 제주항공과 기내식 메뉴를 개발하기로 한 후 두번째로 선보이는 메뉴다. 치아바타 빵에 고기와 야채 등 내용물과 상큼한 유자마요 소스를 넣어 김풍 작가만의 독특한 감성을 담아냈다. 고객 옷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1회용 앞치마도 함께 제공한다.


풍’s JJ샌드위치의 가격은 1만원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샌드위치를 주문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CU기프티콘과 김풍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한다. 스티커를 지참하고 김풍이 운영하는 상수동 ‘?냐テ沈?를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준다.


제주항공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퀴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주항공 공항블럭타운(10명) 및 비행기 백팩(1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풍’s JJ샌드위치는 후쿠오카·칭다오 등 1시간 내외의 초단거리 국제선과 괌·사이판, 중국출발 한국행 노선 등 일부 노선을 제외한 국제선에서 사전주문 기내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탑승일 3일 전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 9월 김풍 작가와 기내식 메뉴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첫번째 메뉴로 지난해 10월 대패 삼겹살과 청경채 등 활용한 기내식 ‘풍밥’을 론칭해 판매하고 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