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서부발전 라오스법인-청년봉사단, 라오스 봉사활동 시행
2020/01/13  11:58:35  아시아경제

한국서부발전 라오스 현지법인 직원들과 월드프렌즈 청년봉사단 39기 라오스 A팀이 라오스 어린이들과 함께 봉사활동 및 후원행사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한국서부발전)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한국서부발전 라오스 현지법인(KLIC)과 월드프렌즈 청년봉사단 39기 라오스A팀은 지난 10일 라오스 루앙프라방 사녹초등학교에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기자재 기증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월드프렌즈 청년봉사단은 대학생들의 국내외 봉사활동을 주관·시행하는 단체다. 이번 39기 라오스A팀은 소외계층 지원의 일환으로 나무식재 및 초등학생 체험교육을 한 뒤 서부발전과 후원행사를 진행했다.


39기 라오스 A팀을 이끈 전광섭 단장은 열악한 교육환경에서 어렵게 공부하는 아이들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지원이 지속되어야 한다면서 서부발전에 교육기자재를 지원해줘서 감사하다고 표현했다.


KLIC는 오는 3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세피안-세남노이 수력발전소의 운전 및 정비를 수행하기 위해 현지에 설립된 자회사다.


KLIC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통해 라오스 현지 지역주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종=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