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김경현, 록부터 트롯-댄스 등 완벽 접수..단독 콘서트 ‘외침’서 매력 대방출
2019/10/21  12:03:44  매일경제

김경현은 지난 19일 오후 단독 콘서트 ‘외침’을 개최,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났다.

이날 ‘당신을 위하여’로 콘서트의 시작을 연 김경현은 ‘지켜내지 못한’, ‘사랑하니까’, ‘Time To Bye’(타임 투 바이) 등 더크로스 활동 곡부터 솔로곡 등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눈 호강, 귀 호강 무대를 이어갔다.

또한 김경현은 엠씨더맥스의 ‘잠시만 안녕’과 FT아일랜드의 ‘관둬’,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등을 자신만의 록 스피릿으로 재해석하거나, 반짝이 의상까지 갖춰 입은 후 ‘님과 함께’로 록과 트롯의 절묘한 조화도 선보였다.

록, 감성 발라드, 댄스, 트롯, 랩 모든 장르를 섭렵한 김경현은 관객과의 떼창과 쉴 틈 없는 입담 자랑했다.

특히 특별 게스트 송하예의 ‘니 소식’, ‘새 사랑’ 무대 그리고 여전히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고 있는 ‘Don't Cry’(돈 크라이), ‘떠나가요, 떠나지마요’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천둥 샤우팅’까지 잊지 않은 김경현은 “15년째 절실함으로 열심히 무대에 서고 노래하고 있다. 머지않아 신곡도 들려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는 더욱 더 활발하게 대중을 만날 것도 약속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