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소향, ‘사풀인풀’ OST 참여 확정! 첫 번째 가창라인업 합류
2019/10/21  10:06:08  파이낸셜뉴스
▲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포스터

가수 소향이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OST에 참여한다.

21일 소속사 KG컴퍼니 측은 "소향이 '사풀인풀'의 첫 번째 가창라인업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소향은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청중을 감탄시키며 매회 레전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 2014년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스타 - 마이클 볼튼'편에 출연해 압도적인 장악력으로 마이클 볼튼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독보적인 가창력을 입증했다.

소향의 '사풀인풀' OST 참여 소식에 드라마 뿐만 아니라 OST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소향은 포스(Pos)로 데뷔해 활발한 음원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2011년 박정현, 이영현과 함께 'DIVA PROJECT' 앨범을 발매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실력을 입증받았다.

이후 다양한 경연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창력뿐만 아니라 음악성과 퍼포먼스까지 모두 인정을 받으며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한편 '사풀인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