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Return to Basic! 톤업 효과는 높이고, 피부는 촉촉해지는 베리율 톤업크림 출시
2019/10/10  17:19:49  파이낸셜뉴스



올인원 톤업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한국 화장품 시장에 ‘Return to Basic!’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톤업크림이 출시돼 화제다. 바로 밝고 투명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베리율 톤업크림이다.

밝고 투명한 피부는 상대로 하여금 호감을 불러일으킨다는 데.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러포즈 받거나 썸남에게 고백 받을 때면 생각나는 것이 톤업크림이다.

베리율(VERYUL)은 여성이 로맨틱한 사랑에 빠질 수 있도록 원래 아기 피부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밀키 톤업 파우더리 크림’을 만들었다.

시간이 지나도 아기 피부가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기름기는 저리가라며 번들거림 조차 잡아주는 효과는 데이트가 끝날 때쯤 썸남이 ‘라면 먹고 싶다’고 보채도 고민되지 않는다.

이제 데이트는 끝났다면 기존 톤업크림을 발랐던 여성은 후회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베리율 톤업크림은 EWG 그린 등급의 피부에 좋은 성분을 사용하다보니 세안 이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한가. 로맨틱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베리율 톤업크림으로 밝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라!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