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전문]소녀주의보 측 "구슬 학교폭력 논란? 허위사실"
2019/10/10  14:34:23  아시아경제

소녀주의보/사진=소녀주의보 SNS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소녀주의보 멤버 구슬이 학교폭력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소속사 측이 "허위 사실"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8일 소녀주의보 측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녀주의보 데뷔 초에 구슬이 학교폭력 논란이 있었다. 하지만 친구들의 증언으로 모두 허위사실로 밝혀졌다"며 "그 글은 개인적인 감정만을 넣어서 작성한 글이었으며, 허위로 여론이 기울자 (글쓴이가) 글을 삭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구슬이의 학교폭력 논란은 한 명의 특정인이 지속적으로 유포한 허위 사실임을 말씀드리며 앞으로 허위사실 유포 시 법적인 조치를 통해 강력 대응할 것이며, 절대 선처 없음을 밝힌다"고 썼다.


앞서 소녀주의보 멤버 구슬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학창시절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가수 민티(소리나)가 제작한 그룹이다. 민티 소속사 코로나엑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민티와 관련한 여러 소문들에 대해 해명하며 "민티는 알파카프로덕션 대표이자 소녀주의보 제작자 소리나가 맞다"고 밝혔다.


다음은 소녀주의보 멤버 구슬 학폭 논란에 대한 소속사 입장 전문.


오래된 저희 팬들이라면 모두 아실 겁니다. 소녀주의보 데뷔 초에 구슬이가 학폭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의 증언으로 모두 허위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그 글은 개인적인 감정만을 넣어서 작성한 글이였으며, 허위로 여론이 기울자 글을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3번째 앨범 컴백 시기쯤 네이트 판에 다시 그 글이 올라 왔습니다. 멤버들이 그 글을 링크해서 단톡방에 올렸고, 확인결과 지난 번과 같은 글 이었습니다. 전 같은 사람임을 확신하고, 자료를 취합해 넘기고 지인분께 의뢰해서 사실 여부를 확인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사실 확인을 위해 글쓴이와 얘기 중 다시 글은 삭제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네이트 판에 그 글이 다시 올라왔습니다. 팬 매니저님의 제보로 확인 결과 예전과 똑같은 글이었습니다. 이번엔 참을 수 없어서 다시 의뢰를 했고, 기사화 시키고 법적 대응을 하려고 했으나... 글쓴이는 같은 학교 출신임을 밝히고 죄송하다고 하며 글을 삭제한다고 하고 삭제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이번 논란을 비집고 그 틈에 트위터를 통해 또다시 루머를 퍼트렸습니다.


구슬이의 학폭 논란은 한 명의 특정인이 지속적으로 유포한 허위 사실임을 말씀드리며, 앞으로 허위사실 유포 시 법적인 조치를 통해 강력 대응할 것이며, 절대 선처 없음을 밝힙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