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너를 만난 여름' 소설·웹드라마 이어 영화로…10월 17일 개봉
2019/10/01  16:37:11  뉴스핌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최호적아문>이 소설, 웹드라마에 이어 영화 ‘너를 만난 여름’으로 제작돼 관객을 만난다.

<최호적아문>은 청춘 로맨스 소설의 여왕으로 불리는 팔월장안 작가 3부작 중 하나다. 첫 연애의 설렘과 학창시절의 추억을 담은 이 소설은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로 약 200만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원작 소설의 성공은 동명의 웹드라마 제작으로 이어졌다. 웹드라마는 원작에 없던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 한층 더 극적인 스토리로 만들어졌다. 웹드라마는 공개 직후 중화권은 물론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누적 20억뷰의 메가 히트를 달성했다.

[사진=오드]

영화는 ‘너를 만난 여름’이란 제목으로 진비우, 하람두가 주연으로 나섰다. 앞서 중국에서 먼저 개봉해 “첫 연애 바이블”로 꼽히며 약 7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거뒀다. 해외 유력 매체 포브스 역시 ‘너를 만난 여름’을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로맨스 영화로 선정했다.

원작자 팔월장안 작가는 “살면서 가슴 속에 잊지 못할 일이 있다는 건 앞을 향해 나아갈 힘을 주기도 한다”며 “이 이야기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이유는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전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너를 만난 여름’은 오는 17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jjy333jjy@newspim.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