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신상품]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자음보액`, `마시는 앰플` 하루 하나로 여성갱년기 건강지키세요
2019/08/29  04:01:40  매일경제

아모레퍼시픽(종목홈)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인 바이탈뷰티는 마시는 앰풀 하나로 갱년기 현상을 개선하는 여성 갱년기 특화 상품 '자음보액'을 선보였다. 자음보액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과 아모레퍼시픽만의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갱년기·중년 여성의 활력 개선,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자음보액의 전신은 2002년 경희대 한의대와 공동 연구개발(R&D)한 자음미단 원료를 함유한 여성을 위한 홍삼환 '자음보'에서 시작된다. 그 이후 여성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으며 2세대 '자음미단'으로 원료를 강화해 중년 여성 건강제품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왔다.

자음보액은 신체적·정신적으로 겪는 갱년기 불편 현상을 개선하고 혈행, 면역 증진이 필요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특화 앰풀이다. 주원료 중 하나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갱년기 건강을 평가하는 쿠퍼만지수(KI)를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쿠퍼만지수는 미국 뉴욕대 의과대학 교수를 역임한 쿠퍼만 박사가 고안한 11가지 갱년기 자가 확인 방법이다.

자음보액은 활력 증진, 피로 해소 효능이 있는 홍삼에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하는 천삼화 기술을 적용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해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최초로 인삼 원료에 적용한 특허 기술이다.

부원료로는 제주의 혹독한 적설을 이겨낼 정도로 생명력이 강인한 제주조릿대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에서 2002년부터 연구개발한 전통식물 조성물인 '자음미단'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자음미단'이 함유돼 있다.

자음보액의 상품 전략 중 하나는 기존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 가진 제형의 한계를 극복한 점에 있다. 정제, 캡슐 혹은 많은 양의 액상을 매일 섭취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다. 이에 바이탈뷰티는 자음보액을 기존과 차별화한 '액상 앰풀' 타입으로 개발했다. 하루 한 앰풀만으로도 갱년기 건강을 케어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한 만큼 언제 어디서나 신체 리듬을 관리할 수 있다. 앰풀을 충분히 흔들어 그대로 섭취하면 깊고 풍부한 맛과 홍삼의 기운을 온전히 느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온수 100~150㎖ 또는 냉수 250~500㎖에 앰풀 하나를 넣어 섭취할 수도 있다.

갱년기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는 '자양본'이 있다.

자양본은 중년 남성의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주는 더블기능성 남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갱년기 건강 개선이 확인된 호로파종자와 비수리 복합추출물을 함유해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 남성 갱년기 증상 개선을 확인했다. 중년 남성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케어하는 아연뿐 아니라 부원료로 소팔메토와 산사나무열매추출물까지 함유했다. 1일 1회 하드캡슐 2개와 연질캡슐 1개, 총 3개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김하경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