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폰의달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8일차..전작 뛰어넘는 인기
2019/08/15  00:00:05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지난 9일부터 시작 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이 7일째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이 재조명을 받고 있다.폰의달인 관계자는 “공짜폰에 가까운 과도한 할인 금액을 제시해 홍보하는 업체들이 있다. 이런 경우 조건을세세하게 읽어 보거나 판매점의 사전승낙서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라고 밝힌바 있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6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1:1 전문 상담인력, 사은품 전문 전담팀, 상위대리점 제휴 전문 인력으로 구성 된 프로세스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노트10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갤럭시노트10 반값할인, 갤럭시워치 액티브, 갤럭시버즈, 에어팟 2세대, 갤럭시탭S5E, 제주도 2박 3일 왕복권, 밴큐 블루투스 빔 프로젝터 등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으며 사은품 대신 가격 할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30만 원대 특가 판매를 진행하여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삼성전자(종목홈)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제조사 혜택은 갤럭시버즈를 9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액정 교체 비용 50% 지원, 기어핏, 게임패드, 무선 충전듀오 등이 있다.

관계자는 “폰의달인은 지킬 수 있는 혜택만 내걸었다”며 “보통 사전예약은 시작한지 3일 이후부터는 급격하게 반응이 줄어드는 추세였지만 최근 사기 주의보 이슈로 인해 카페 반응이 오히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