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男 "섹시"vs 女 "심플"…속옷 선물 동상이몽
2019/03/14  04:11:19  매일경제

오늘, 화이트데이다.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각별하게 만들고 싶거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앞두고 있다면 화이트데이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그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은 남자들의 영원한 고민이다. 아직 선물을 결정하지 못했다면 속옷 선물은 어떨까. 최근 속옷은 남녀 간 선물로 인기를 끄는 아이템이다. 과거에는 남성들이 여성 속옷을 사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했지만, 밀레니얼 세대는 매장을 직접 찾아 선물 상담을 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분위기다.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남녀 1400명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에 응한 남성과 여성 모두 속옷 선물 아이템으로 '커플 란제리'를 1위로 선택했다. 2위는 '커플 잠옷'이다. 화이트데이 선물로 속옷 선물을 받을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 여성 응답자 96%가 '그렇다'고 답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선물하고 싶은 란제리 스타일과 선물받고 싶은 스타일에 대해서는 남녀 생각이 달랐다. 남성의 40%는 '화려하고 섹시한 스타일의 란제리'를 선물하고 싶다고 답했고, 여성 중 54%는 '세련된 심플 스타일 란제리'를 받고 싶다고 응답했다.

선호하는 란제리 색상은 1순위를 제외하고는 다른 경향을 보였다. 대표적 란제리 색상인 블랙, 스킨, 레드 등을 포함한 6종의 색상 선택지에서 남성과 여성 모두 '블랙'을 1위로 꼽았지만, 여성은 실용적인 스킨 색상(27%)을 블랙 다음으로 선호했다. 반면 남성은 블랙을 제외한 다른 색상을 골고루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

[이윤재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