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맛집멋집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맛집멋집
[호텔소식] 힐튼 부산,6일까지 '설맞이 스페셜 뷔페' 선봬
2019/02/04  23:48:43  파이낸셜뉴스


부산 기장군 동부산관광단지 해변가에 위치한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대표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정성 가득 담긴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사진)를 오는 6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설 특선 뷔페는 힐튼부산 총주방장의 정성 어린 조리법을 거쳐 고급 명절 음식으로 마련돼 가족, 지인들과 함께 풍성한 새해를 기원하며 따스한 명절 모임을 하기에 좋다.

깔끔하게 우려내 담백한 국물맛이 일품인 떡국, 부드러운 단호박과 육즙이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는 단호박 갈비찜, 어른, 아이 모두가 선호하는 떡갈비 그리고 푸짐한 명절상에 빠질 수 없는 산적꼬지 등을 시그니처 메뉴로 맛볼 수 있다. 깔끔한 후식으로 시원하고 달콤한 수정과, 식혜, 쌀강정 등을 마련해 명절에만 만날 수 있는 디저트들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설 특선 뷔페의 하이라이트는 신선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랍스터다.

부드럽고 속이 꽉찬 '랍스터 테르미도르'를 테이블로 직접 제공해 한층 더 풍요로운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다모임 관계자는 "설 연휴 동안 집에서 준비하는 차례나 요리를 간소화하고 외식을 즐기고자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가족, 친지들과 함께 호텔에서 셰프가 준비한 고급스런 음식으로 명절 느낌을 만끽하고 서로의 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설 특선 메뉴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힐튼 부산은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발걸음을 응원하는 '졸업 & 입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평일 점심과 저녁중 졸업 또는 입학생 본인에게 식사 가격의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관련 증빙서류 지참은 필수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