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맛집멋집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맛집멋집
[호텔소식] 힐튼부산,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2018/12/29  12:10:15  파이낸셜뉴스


동부산관광단지 해변가에 위치한 힐튼부산(Hilton Busan)은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1월 1일 '새해 스페셜 브런치 뷔페'등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18년 마지막 밤에 개최되는 이번 카운트다운은 힐튼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열린다. 로맨틱한 음악과 세련된 공간으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뜻깊은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다양한 핑거푸드가 제공된다. 새해에 의미있는 아이템을 담은 소정의 선물도 선사할 예정이다.

힐튼부산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은 오는 31일 오후 10시부터 2019년 1월 1일 새벽 1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이 필수다.

2019년 1월 1일에는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새해맞이 스페셜 브런치를 선보인다.

소갈비찜, 떡갈비, 떡국 등과 같은 전통 시그니처 명절 메뉴로 마련돼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다함께 모여 즐기기 좋은 풍성한 메뉴들로 준비될 예정이다.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힐튼 부산의 또다른 매력은 일출이다.

탁 트인 청정 바다를 자랑하는 기장에 위치해 있어 객실의 프라이빗 테라스에서 푸른 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보는 것은 그림 이상의 장관을 연출한다. 객실 뿐 아니라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과 각 층별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기다려야 하는 부담 없이 따듯한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