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SK매직, 프리미엄 안마의자 출시…음성인식 기능 탑재
2018/08/30  10:45:44  아시아경제

SK매직의 프리미엄 안마의자(MMC-150)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SK매직은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안마의자(MMC-150)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안마 시작과 종료가 가능하고 회복모드, 경락모드, 스트레칭 모드, 숙면 모드, 남성 모드, 여성 모드 총 6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4D 안마모듈을 탑재해 상부 안마볼을 전방으로 돌출, 더 강하고 효과적인 입체 안마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다리 마사지 기능도 강화했다. 자동 다리 길이 조절(22cm) 기능과 입체 에어백 배치로 사용자 체형에 맞춰 에어마시지를 받을 수 있다. 온열 발바닥 롤러 마사지 기능, 종아리 주무름 기능도 추가됐다.

이 밖에 자동체형 감지, 12가지 마사지 자동 프로그램, 3단계 무중력 모드,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등 편의 기능이 내장됐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워라밸', 1인 가구 증가 등 다양한 사회적 트렌드 변화로 인해 2007년 200억원 수준이었던 안마의자 시장은 올해 70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SK매직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안마의자 시장에서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는 11만9500원(39개월)이며, 일시불 구매가는 430만원이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