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최은주, 머슬대회 참가한 이유? “영화 때문에..”
2018/07/10  17:40:47  매일경제

배우 최은주가 머슬 대회에 참가한 계기를 밝혔다.

10일 오전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는 최은주가 출연했다.

이날 최은주는 ‘머슬 퀸 대회’에 참가한 계기에 대해 “원래 계획에 없었다. 영화가 계속 무산되다 보니 다니는 (체육관) 양치승 관장님이 참여를 권유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년에 영화를 준비하고 있었다. 들어갈 영화에 액션신이 있어서 무술 수업 등도 받았는데 결국 무산됐다”며 “일주일에 5~6일을 술로 지냈다. 목표가 없어지니까 아무 생각이 들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최은주는 “양치승 관장님이 ‘여배우가 그러면 안 된다’고 말하면서 다른 것을 찾아보자고 동기부여를 해줬다. 거의 4개월을 설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996년 화장품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최은주는 영화 ‘조폭 마누라’, ‘패밀리’, ‘마법의 성’, ‘달콤한 거짓말’, 드라마 ‘마녀유희’, ‘미워도 좋아’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동했다. 최은주는 지난 2012년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를 끝으로 연예게 활동을 중단했다.

최은주가 다시 주목을 받은 것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 비키니 부문, 비키니 엔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사실을 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은주는 지난 4월 국내에서 열린 보디빌딩 대회에서 비키니 부문 1위를 차지했고, 5월에는 비키니 1위, 비키니 엔젤 1위, 피트니스 모델 2위, 핏모델 2위로 4관왕에 오르며 비키니 통합 그랑프리를 달성하며 연예인 최초로 세계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프로카드를 획득했다. 이어 지난 6월 말 태국 푸켓에서 열린 세계대회에서는 비키니 엔젤 1위, 런웨이 1위, 스포츠 모델 2위, 비키니 프로 3위를 차지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